> 알바스토리 > 언론보도

언론보도

[20.02.15] 알바천국, 전소미와 함께 새로운 TV 광고 온에어

인기있는 브랜드 알바자리 다 잡았다! 알바자리천국

알바천국, 전소미와 함께 새로운 TV 광고 온에어

 

■ 전속 모델 전소미와 함께한 신규 TV CF 전파업계 최대 인기 브랜드 알바자리 다 잡은 알바자리천국

■ 인기 브랜드 알바 등 좋은 알바자리확대하는 알바천국의 실체적 노력 담아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전속 모델 전소미와 함께한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이고 겨울 캠페인에 박차를 가했다.

 

이번에 내놓은 TV 광고는 알바자리천국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난해 캠페인에서 알바자리가 부족한 현상에 대한 공감의 메시지를 던진 이후 인기 브랜드 알바 등 좋은 알바자리를 확대해나가고 있는 알바천국의 실제척 노력을 담았다.

 

광고 영상은 전소미가 샌드위치 가게, 의류 매장, 카페 등 다양한 장소에서 알바자리를 의미하는 각양각색의 의자를 잡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후 전소미가 수 많은 의자들을 한 데 이끄는 장면을 통해 알바천국이 보유한 업계 최대의 알바자리를 강조했다.

 

영상 후반부에는 알바천국의 다양한 브랜드 알바 자리를 한 곳에 모은 브랜드 채용관을 전소미 특유의 익살맞은 목소리와 제스처를 통해 소개해 눈길을 끈다.

 

신규 광고 영상은 주요 TV 채널을 비롯해 알바천국의 공식 SNS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알바천국이 선보이고 있는 업계 최대의 브랜드 알바 자리를 직관적으로 그려내 구직자들의 실질적인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새해에도 좋은 알바자리 확대를 지속하며 알바자리천국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4월 알바천국 회원 환영 이벤트
TOP